매일신문

창녕군 ㈜서호개발 광복절 맞아 독립유공자 유족 위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독립유공자 유족 7가구에 210만원 상품권 전달

㈜서호개발에서 독립유공자 유족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다. 창녕군 제공
㈜서호개발에서 독립유공자 유족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다. 창녕군 제공

경남 창녕군의 ㈜서호개발이 광복절을 맞아 관내 독립유공자 유족 7가구에 총 210만원의 창녕사랑상품권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서호개발은 지난 5월 가정의 달과 6월 보훈의 달에 간식꾸러미 100세트와 선풍기 60대를 기탁했으며 매년 설과 추석 명절 때마다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창녕사랑상품권을 꾸준히 기탁하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서호개발 전동주 대표는 관내 독립유공자 유족을 만나 "광복절을 앞두고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위문금을 전했다.

창녕군 관계자는 "나라의 독립을 위해 희생하신 독립유공자의 후손을 찾아 뵙고 위문해주신 전동주 대표님께 감사하다"며 "군에서도 광복절 독립유공자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