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역 우수기업-인재 연결" 대구시 대학리크루트 투어 내달 30일까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기업인사담당자 참여 ‘보이는 라디오’, 실전 모의면접 등
DGB데이터시스템, 상신브레이크 등 50여개사 참여

대구시가 청년들에게 지역 우수기업을 홍보하고 취업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2021 대학리크루트 투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16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온·오프라인을 겸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DGB데이터시스템, 상신브레이크, 메가젠임플란트 등 대구경북 지역 우수기업 50여개사가 참여해 기업 홍보와 함께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올해는 지역 공공기관과 기업 인사담당자를 온라인으로 만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보이는 라디오'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현장 참여형 '실전 모의면접 경진대회' 등 취업역량을 높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행사 일정, 상담예약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쿠르트 투어 홈페이지(daegu-recruit.kr)나 대구상공회의소 통상진흥팀(053-222-31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춘식 대구시 일자리투자국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로 인한 비대면 교육에 지친 지역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의지를 높이고 자신만의 진로설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