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진사이버대학교-㈜유니에스 상호협력 협약 체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상훈 (주)유니에스 본부장(왼쪽)과 류용희 영진사이버대 부총장이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영진사이버대 제공
배상훈 (주)유니에스 본부장(왼쪽)과 류용희 영진사이버대 부총장이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영진사이버대 제공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는 13일 서울학습관에서 종합 인재서비스 중견기업인 ㈜유니에스(대표이사 이용훈)와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식정보를 교류하고, 산업체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다양한 인재양성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또한 ㈜유니에스 소속 임직원들의 평생교육을 위한 산업체 위탁교육에 적극 협력하며 장학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1990년 설립된 ㈜유니에스는 아웃소싱, HR컨설팅, 고용서비스 등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를 육성하고 연결해주는 종합 인재서비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서울 강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수도권 5개 거점(지사·사업부)과 전국 9개 지사망을 연계해 구인구직 네트워크를 실시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류용희 영진사이버대 부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취업 및 재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연계하고, 기업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한 상호 교류협력을 통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