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다시 만난 ‘거침없이 하이킥’ 3대 가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다큐플렉스' 10월 29일 오후 8시 50분

MBC TV '다큐플렉스-청춘다큐 거침없이 하이킥'이 2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화제의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가족들이 다시 모였다. 배우 이순재와 나문희를 비롯한 가족들의 등장에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거침없이 하이킥'은 3대가 모여 사는 가족의 일상을 코믹하게 다룬 시트콤이었다.

특히 배우 김혜성은 친구 정일우와 2년 전 무려 13년 만에야 처음 연락을 주고받았다고. 어색할 줄 알았던 통화였으나 정일우가 내뱉은 첫 마디에 그런 감정이 눈 녹듯 사라졌다고 한다.

극 중 '야동 순재'와 '호박고구마'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이순재, 나문희는 그 시절 그 모습 그대로 팔짱을 끼고 들어선다.

한편 시청자들이 댓글로 선정한 '거침없이 하이킥' 최고의 에피소드 베스트5가 공개된다. 하이킥 식구들 역시 다시 한번 추억에 잠기고 함께 눈시울을 붉히는 등 분위기가 고조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