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대구예술대 축구부, ‘2021 대학축구 U리그’ 왕중왕전 진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2일부터 경북 영덕군에서 열리는
12일부터 경북 영덕군에서 열리는 '2021 대학축구 U리그' 왕중왕전 진출에 성공한 경북대구예술대 축구부 선수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경북대구예술대 축구부가 '2021 대학축구 U리그' 왕중왕전에 진출했다.

올해 창단후 처음으로 대학축구 U리그에 참가한 경북대구예술대 축구부는 7승3무2패라는 좋은 성적을 올리며 최종 9권역 2위(1위 경북안동과학대)로 대학 축구 U리그 왕중왕전에 진출했다.

축구부 이창원 감독은 "왕중왕전에 꼭 진출하겠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준비했기에 왕중왕전 진출이라는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애써준 선수들에게 너무 고맙다"고 했다.

지난 3월 초부터 8개월 동안 전국 85개 대학축구팀이 참가한 '2021 대학축구 U리그' 왕중왕전은 12일부터 경북 영덕군에서 열린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민석 국무총리는 정치 관련 여론조사에 대한 질문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하며, 국정 수행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은 부동산 투기...
글로벌 불확실성과 공급 구조 변화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자산 가치 중심에서 주거 효용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알투코리아, ...
무소속 강선우 의원이 서울경찰청에 다시 출석하여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대한 2차 조사를 받았다. 강 의원은 김경 전 서울시의원으로부터 1억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