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뷰 맛집' 이월드, 뉴욕 정통 스테이크 83타워서 맛 보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뉴욕뉴욕 바이 켄싱턴' 19일 오픈

이월드 제공
이월드 제공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9일 대구 달서구 이월드 83타워에 '뉴욕뉴욕 바이 켄싱턴'을 연다.

대구 이월드에 따르면 이월드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뉴욕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뉴욕'을 위탁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 결정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이월드 간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협업 차원에서 이뤄졌다. 이월드는 "추가 확장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뉴욕뉴욕 바이 켄싱턴'의 대표적인 메뉴인 티본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비롯해 안심, 등심, 갈비, 채끝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가 준비된다. 특히 티본 스테이크와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방송가에서 화제다. 이월드 관계자는 "인증샷을 부르는 트렌디하고 화려한 플레이팅이 특징"이라며 "뜨겁게 달궈진 철판 위에서 지글거리는 소리와 함께 제공되는 티본 스테이크, 도끼 모양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고객의 '오감'을 자극시킨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세계 3대 진미로 구성된 기념일 코스 메뉴인 '러브 인 뉴욕',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시즌별 샴페인 브런치, 시그니처 커플 코스 메뉴 등도 있다. 아울러, 소믈리에가 매월 추천하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대구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인 83타워의 '뷰'를 극대화한 레스토랑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이월드 관계자는 "78층에서 360도 회전하는 레스토랑이다. 2시간 동안 전 좌석에서 탁 트인 통창을 통해 파노라마 뷰로 대구 시내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고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민석 국무총리는 정치 관련 여론조사에 대한 질문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하며, 국정 수행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은 부동산 투기...
글로벌 불확실성과 공급 구조 변화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자산 가치 중심에서 주거 효용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알투코리아, ...
무소속 강선우 의원이 서울경찰청에 다시 출석하여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대한 2차 조사를 받았다. 강 의원은 김경 전 서울시의원으로부터 1억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