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가 2022-23시즌 출시하는 시티 에디션 유니폼. 가스공사 페가수스 제공
프로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가 2022-23시즌 대구시의 상징들을 반영한 시티 에디션 유니폼을 출시한다.
지난해 9월 19일 치러진 대구시와 연고 협약을 기념하고, 연고지 밀착 마케팅을 위해 제작된 이번 유니폼은 대구시 슬로건인 '파워풀 대구'에 포인트를 맞춰 기획됐다.
메인 색상은 강렬한 빨간색을 바탕으로 가스공사의 상징색인 파란색을 사용해 포인트화 했다. 특히 대구시의 랜드마크인 83타워, 계산성당 등을 상징화한 이미지를 배치해 대구만의 색을 두드러지게 만들었고 가운데엔 'POWERFUL DAEGU' 글자가 새겨졌다.
유니폼 뒷면에서는 선수 등번호 위로 '자유와 활력이 넘치는 파워풀 대구'라는 문구가 들어간다.
시티에디션 유니폼은 22일 설날 대구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질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홈경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대구 시티에디션 유니폼 구매는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9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키트 스폰서인 STIZ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니폼 첫 선을 보이는 22일 대구실내체육관 MD샵에서도 소량 판매할 예정이다.
기타 세부내용은 페가수스 프로농구단 및 STIZ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채무탕감 대상 중 2천명이 외국인…채무액은 182억원 달해
李정부, TK 출신 4인방 요직 발탁…지역 현안 해결 기대감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심우정 "형사사법시스템, 국가 백년대계로 설계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