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타벅스와 함께 여름이 왔다"…여름 이벤트 'e-프리퀀시' 개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과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등 다양한 증정품 제공

스타벅스가 오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13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서 11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여름 사은 행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SUMMER ON'으로, 올해의 여름을 더욱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올해의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3종)과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키친웨어 전문 제조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2종)이다.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은 그린, 아이보리, 브릭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타벅스 고유의 감성을 담은 특별한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헬리녹스의 기술력을 더해 제작된 이 캠핑용 테이블은 가볍고 설치가 간편하여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는 요리용 팬 및 플레이팅용 접시로 사용할 수 있다. 세라믹 코팅된 알루미늄 팬으로 가볍고 편리하며, 우드 핸들과 전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안전한 사용을 보장한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 및 요리용 팬과 플레이팅용 접시로도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이며,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제조 음료 구매해 e-프리퀀시 완성 시 5종의 증정품 중 1종이 선착순 증정된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행사에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품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 또는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중에서 한 가지를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증정품이 소진된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3장으로 대체된다. 단, 증정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e-스티커는 제조 음료 구매 결제 시 적립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이다. 증정품을 받기 원하는 스타벅스 회원은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 차수,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예약을 완료하면 된다. 증정품은 예약한 차수의 수령 기간 동안 지정한 매장에서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제시함으로써 수령할 수 있다.

예약은 5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가능하며, 5차수로 나누어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차수 별로 계정당 최대 10개의 품목을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의 수령 기간은 6월 17일부터 9월 27일까지로 사전 예약한 차수에 한정되며, 신청한 매장에서 해당 기간에 수령해야 한다.

스타벅스는 고객들의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품질안전센터를 출범시키고 있다. 식품위생 분야에서부터 비식품분야까지 품질 관리 업무를 확대하고, 모든 상품에 대한 안전성을 철저히 검증하고 있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에서도 강화된 품질안전기준에 따라 증정품을 시험 검사하여 안전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손정현 대표이사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과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여름 e-프리퀀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품질과 안전성의 강화를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회복하고 올 여름 어디서나 스타벅스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