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힐러비 V&A 뷰티, 독자성분 넣은 '안티옥시던트 너리싱 오일' 출시…뷰티 만화 작가 '된다'와 협업

힐러비 V&A 뷰티, '안티옥시던트 너리싱 오일'
힐러비 V&A 뷰티, '안티옥시던트 너리싱 오일'

힐러비의 'V&A 뷰티'(V&A Beauty)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제품 '안티옥시던트 너리싱 오일(Antioxidant Nourishing Oil)'을 9일 출시했다.

'안티옥시던트 너리싱 오일'은 V&A 뷰티만의 특허 받은 독자성분인 폴리테놀TM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에 주목해 개발된 제품이다.

힐러비 관계자는 "일반 항산화제보다 더 강력한 항산화력을 가진 폴리테놀TM 성분과 함께 식물성 오일이 배합돼 푸석하고 건조하기 쉬운 피부에도 효과를 준다"라며 "예민해지는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보습막을 씌운 듯 들뜨고 건조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관리해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뷰티 만화 작가 '된다'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된다 작가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직접 장시간 제품 테스트를 진행한 것은 물론 본인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된 구독자들의 댓글과 리뷰 등 의견을 꼼꼼하게 전달하며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안티옥시던트 너리싱 오일'은 9일 오후 8시부터 브랜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나는 V&A 뷰티 제품들의 한정 구성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다.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