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김재구) 뷰티웰니스과는 제7회 월드뷰티엑스포&뷰티페스티벌에 1,2학년 재학생이 참가해 그랑프리 및 대상, 최우수상 등을 수상했다.
20일 뷰티웰니스과에 따르면 수상자는 ▷그랑프리 강유진(업스타일) ▷대상 한혜금(업스타일), 김효정(피부베이직) ▷최우수상 박가영(업스타일), 강유진(뱀부테라피) ▷우수 상 박민정(업스타일) ▷장려상 정예진(기초와인딩)을 각각 수상했다.
경남도립거창대학은 매년 국제미용대회에 학생들이 참가해 현장 경험과 전공에 대한 자신감을 살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출전비와 재료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학생들을 지도한 손애량 뷰티웰니스과 학과장은 "매년 상·하반기 국제미용대회 및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실력을 인정받는 미용 분야 전문가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선관위 독립' 타령, 대수술 골든타임 놓쳤다
홍준표, 검찰개혁 직격…"경찰 만능시대·범죄자 천국 우려"
가변축 화물차, 내년부터 1년마다 분해점검 받는다
전국 최초 10선 이재갑 의원 민주당 입당
"투표용지 부족할 때 어딨었나?"…6·3 당일, 중앙선관위 비상임위원 전원 출입 기록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