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몬, 할인 혜택 담은 ‘몬스터 프로모션’ 시작…11일까지 진행

브랜드 올인데이, 몬스터데이로 나눠 카테고리별 할인

티몬 제공
티몬 제공

티몬은 연간 최대 쇼핑축제 '몬스터절'을 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몬스터절 프로모션은 브랜드 올인데이와 몬스터데이로 나눠 진행된다. 티몬은 이를 통해 할인 등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다.

1일 농심을 시작으로 ▷2일 에어서울 ▷3일 시몬스 ▷4일 하나투어(코타키나발루) ▷5일 뉴키즈온(몰리멜리·젤리스푼·밀크마일) ▷6일 오뚜기 ▷7일 모두투어(중국) 등 브랜드 올인데이가 진행된다.

티몬은 먹거리, 여행, 패션 등 봄시즌 수요가 높아지는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올인데이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카테고리별 특가 쇼핑을 진행하는 하는 몬스터데이도 11일간 이어진다. 1일부터 ▷식품 ▷E쿠폰 ▷여행 ▷리빙 ▷출산·유아동 ▷패션 ▷뷰티 ▷가전 ▷디지털·PC ▷여행 ▷직구 순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티몬은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비롯해 앱 전용 할인 쿠폰 등 중복 할인 혜택도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매년 하반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쇼핑 대축제 몬스터절이 설렘 가득한 봄과 함께 찾아왔다"며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답게 몬스터급 혜택과 상품만을 엄선했으니 몬스터절 특가 찬스를 활용해 봄맞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