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공개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미니 6집이 발매 당일 118만장 이상 판매됐다.
2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음반 '미니소드 3: 투모로우'(minisode 3: TOMORROW)는 발매일인 지난 1일에만 총 118만7천103장 팔렸다.
또한 신보 수록곡 전곡이 1일 기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톱 100' 차트에 진입했고, 타이틀곡 '데자뷔'는 2일 같은 차트 10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차트에서도 신보는 23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0위권에 들었고, 미국·일본·영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는 1위를 찍었다.
이 밖에 '데자뷔' 뮤직비디오는 공개 8시간여 만에 유튜브에서 조회수 1천만 회를 돌파했다.
'미니소드 3: 투모로우'에는 타이틀곡 '데자뷔'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일 열린 쇼케이스에서 "(신보에서) 전작의 요소들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팬들도 반가워할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달 데뷔 5주년을 맞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으로도 진정성을 담은 자전적인 이야기로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들은 5월 3~5일 서울 송파구 KSPO돔을 시작으로 세 번 월드투어의 막을 올린다. 미국 오클랜드와 휴스턴에서는 스타디움 급 공연장에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李 대통령 "검찰개혁 반대 여론 별로 없어…자업자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