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6집, 발매 당일 118만장 팔려

수록곡 전곡 멜론 '톱 100' 차트 진입…아이튠즈 차트선 1위

TXT 미니 6집 콘셉트 포토. 빅히트뮤직 제공
TXT 미니 6집 콘셉트 포토. 빅히트뮤직 제공

1일 공개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미니 6집이 발매 당일 118만장 이상 판매됐다.

2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음반 '미니소드 3: 투모로우'(minisode 3: TOMORROW)는 발매일인 지난 1일에만 총 118만7천103장 팔렸다.

또한 신보 수록곡 전곡이 1일 기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톱 100' 차트에 진입했고, 타이틀곡 '데자뷔'는 2일 같은 차트 10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차트에서도 신보는 23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0위권에 들었고, 미국·일본·영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는 1위를 찍었다.

이 밖에 '데자뷔' 뮤직비디오는 공개 8시간여 만에 유튜브에서 조회수 1천만 회를 돌파했다.

'미니소드 3: 투모로우'에는 타이틀곡 '데자뷔'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일 열린 쇼케이스에서 "(신보에서) 전작의 요소들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팬들도 반가워할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달 데뷔 5주년을 맞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으로도 진정성을 담은 자전적인 이야기로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들은 5월 3~5일 서울 송파구 KSPO돔을 시작으로 세 번 월드투어의 막을 올린다. 미국 오클랜드와 휴스턴에서는 스타디움 급 공연장에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