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 폭의 유화' 아이브, 두번째 미니앨범 첫 콘셉트 화보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9일 오후 '아이브 스위치' 공개

'아이브 스위치' 콘셉트 화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29일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아이브가 두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콘셉트 포토는 한 폭의 유화 그림 같은 독보적 무드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담아냈다.

몽환적인 핑크빛 조명과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액세서리, 네일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지금까지 보여준 아이브의 모습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별로 안유진은 강렬한 눈빛과 함께 메탈릭 포인트 소재가 들어간 의상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배가시켰고, 가을은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매혹적인 눈빛 연기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레이는 히메컷 헤어스타일과 화이트 프릴로 포인트를 준 블랙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이어 장원영은 레이스 장식만큼이나 화려한 비주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뽐냈고, 리즈는 파격적으로 변신한 보랏빛 헤어 컬러보다 더 강렬한 포스와 흡인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서도 처피뱅 헤어스타일로 확 달라진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아이브 스위치'는 29일 오후 6시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