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수 문초희 매니저 마아성, 신곡 '흔들흔들' 발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에어로빅 스피닝 점핑 등 다이어트 음악과 어린이 음악으로도 사용 가능

3일 흔들흔들 신곡을 발표한 마아성. 마엔터 제공
3일 흔들흔들 신곡을 발표한 마아성. 마엔터 제공

"흔들♪ 흔들♪ 흔들어 보자♩ 근심♬ 걱정 털어버리고 ♪우리 함께 ♬흔들어 보자…."

가수 문초희의 매니저 마아성이 3일 신곡 '흔들흔들' 을 발표했다.

이 곡은 에어로빅 스피닝 점핑 등 다이어트 음악으로도 충분히 쓸 수 있으며 아이들까지도 신나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 추진 된 사전모니터림에서 전국노래교실 강사님들이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평가를 내렸다.

마아성은 런닝맨과 사랑의 콜센타, 6시 내 고향 등 예능, 리포터, 가수로 많은 활동을 해왔으며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에게 예능 원석이라는 칭찬도 받기도 한 통통튀는 캐릭터와 상쾌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다.

마아성·전홍민 작사 작곡, 플레이사운드 구상희 작곡가가 편곡 한 이 곡은 성인가요계의 떠오르고 있는 강력한 팀 마벤져스의 작품이다.

마아성은 "노래 가삿말인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지금이죠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건 미뤄둔 내 인생이죠'처럼 대중들에게 꼭 전하고 싶은 메세지를 담은 곡"이라며 "발랄한 캐릭터처럼 앞으로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겠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