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있지, 다음 달 신보 '골드'로 컴백…리아도 복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1곡 수록…11월2일 공식 팬미팅

걸그룹 있지
걸그룹 있지 '골드' 트랙리스트.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있지(ITZY)가 컴백 소식을 알렸다.

1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다음 달 15일 있지가 신보 '골드'(GOLD)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골드'와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를 비롯해 '배드 걸스 알 어스'(Bad Girls R Us), '수퍼내츄럴'(Supernatural), '파이브'(FIVE) 등 총 11곡이 실린다.

미국 출신 프로듀서 뎀 조인트 등 유명 작가진이 작업에 참여한 가운데 그룹 스트레이 키즈 창빈이 수록곡 '배이'(VAY)의 곡 작업과 피처링을 맡았다.

지난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멤버 리아는 이 앨범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복귀한다.

있지는 최근 전 세계 28개 지역을 순회한 두 번째 월드투어 '본 투 비'(BORN TO BE)를 마쳤다. 이들은 앨범 발매에 이어 11월 2일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유튜브 방송인 김어준은 이재명 대통령의 지지율 하락 원인을 핵심 지지층 이탈로 분석하며, 친문계 인사들에 대한 여권 지지층 내부의 공격을 지...
SK하이닉스는 다음달 10일 미국 나스닥에 상장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최대 45조4천500억원 규모의 증권예탁증권(DR)을 발행할 계획이다...
창원의 모텔에서 발생한 중학생 살인사건과 관련하여 경찰의 초동 대응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으며, 피해 학생들은 즉...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