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는 시즌 최초 혼성 멤버로 구성한 버스킹을 예고한다. 보컬리스트 먼데이 키즈와 특유의 감성과 마성의 보이스를 겸비한 케이시, 여자 보컬리스트 중 최고의 가창력으로 인정받는 HYNN(박혜원), 소울풀한 음색의 독보적인 R&B 싱어송라이터 방예담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가을바람과 함께 돌아온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는 찾아가는 버스킹을 모토로 음악이 필요한 곳의 신청을 받아 버스킹을 떠난다. 서울을 시작으로 공주, 대구, 홍성 등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해 음악 힐링 여행기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힘든 일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일대일 노래 선물 텐트 버스킹부터, 음악을 사랑하는 청춘들과 더 리슨 멤버들의 캠퍼스 듀엣 버스킹, 시골 마을 어르신들을 위한 시골길 버스킹은 물론 118층 전망대 및 아쿠아리움 버스킹까지 스펙터클한 전개와 스케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4대강 재자연화 외친 李 정부…낙동강 보 개방·철거 '빗장' 연다
박정훈 "최민희 딸 결혼식에 과방위 관련 기관·기업 '축의금' 액수 고민…통상 정치인은 화환·축의금 사양"
냉부해 논란 탓?…李 대통령 지지율 52.2%로 또 하락
장동혁 "어제 尹면회, 성경과 기도로 무장…우리도 뭉쳐 싸우자"
한동훈 "尹 돈 필요하면 뇌물받지 왜 마약사업?…백해룡 망상, 李대통령이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