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배우 장나라가 초대하는 매혹적인 빵의 세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SBS 스페셜' 2월 11일 오후 10시 20분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빵의 이야기. 배우 장나라가 함께한 'SBS 스페셜- 푸드 다큐멘터리 THE 빵'이 방송된다.

'다시 태어나면 빵집 사장이 되고 싶다'라고 할 만큼 남다른 빵 사랑을 자랑해 온 장나라는 달콤하고, 매혹적인 빵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 한다. 특히 오랜 취미로 홈베이킹을 즐겨온 그녀는 직접 빵을 반죽하고 오븐에서 구워내는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그녀만의 색다른 아이디어로 탄생 시킨 장나라표 시그니처 케이크인 '눈 나라에 사는 토끼' 레시피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지금도 그녀는 일하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들 때면 먹음직스럽고 예쁜 케이크를 보며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자기 위로와 힐링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우연히 마주친 블루베리 크럼블 케이크에 큰 감동을 받아 그 순간을 잊을 수가 없다고 한다.

장나라표 케이크 레시피를 전격 공개하며 내래이션까지 맡은 '푸드 다큐멘터리 THE 빵' 2부작은 1부 '솔드아웃', 2부 '시그니처'로 빵에 진심인 그녀의 시선으로 문화와 트렌드를 이끌어온 빵의 속사정을 탐구하고, 개성 넘치는 빵으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대한민국 제빵사들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전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