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가 발매 당일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25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블루 파라다이스'는 발매일인 지난 24일 한터차트 기준으로 판매량 101만3천825장을 기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로써 지난 2023년 7월 데뷔 이래 모든 앨범을 100만장 이상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블루 파라다이스' 수록곡은 국내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9시간 30분 만에 누적 100만 스트리밍을 달성해 '밀리언스 앨범'에도 올랐다. 타이틀곡 '블루'(BLUE)는 멜론 '톱 100' 차트에서 42위에 진입했고, 벅스 실시간 차트에선 1위를 기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신보로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웨이크원은 전했다.
'블루 파라다이스'는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12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에 올랐다.
일본 음원 사이트인 라인 뮤직 앨범 차트에선 '블루 파라다이스'가 3위, '톱 100'에선 '블루'가 8위를 차지했다.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 뮤직에서도 '블루 파라다이스'가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제로베이스원은 전날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미니음반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으로 청량한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푸르른 청춘'이란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밝혔다.
음반에는 타이틀곡 '블루'를 포함해 2000년대 팝 음악을 재해석한 '데블 게임'(Devil Game), 선공개곡 '닥터! 닥터!'(Doctor! Doctor!) 등 6곡이 담겼다.
'아웃 오브 러브'(Out of Love), '스텝 백'(Step Back), '크루엘'(Cruel) 등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소그룹)곡 3곡도 수록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이재명 42% vs. 범보수 41% "한덕수·국힘 승산 있다" [뉴스캐비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