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유성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회장 취임…"도약 위해 앞으로 전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승만 기념관 건립 특별성금도 이날 전달

김유성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회장.
김유성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회장.

김유성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회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회는 지난 18일 포항시 북구 환호동 라메르웨딩컨벤션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김유성 신임 지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 강석호 총재가 주관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공원식 자총 경상북도지부 회장, 이강덕 포항시장, 김일만 포항시의회 의​장, 김정재 국회의원, 이상휘 국회의원, 시·도의원, 지회 임원과 회원 등 내·외빈 300여 명이 참석했다.

김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포항시지회를 훌륭히 이끌어주신 곽동훈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도약을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아 앞으로 전진해 나가겠다. 지회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된 만큼 회원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이승만 기념관 건립을 위한 특별성금을 자유총연맹 도회장에게 전달했다.

모모공인중개사 대표인 김 지회장은 자총 포항시지회 수석부회장, 국제라이온스클럽 포항지역 대표, 포항향토청년회장, YMCA 이사 등을 역임하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지난 18일 포항시 북구 환호동 라메르웨딩컨벤션에서 김유성 신임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부장이 취임 퍼포먼스로 깃발을 흔들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지부 제공.
지난 18일 포항시 북구 환호동 라메르웨딩컨벤션에서 김유성 신임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부장이 취임 퍼포먼스로 깃발을 흔들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지부 제공.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과 부동산 관련 SNS 설전을 벌이며 과로사할 뻔 했다고 언급한 가운데, 그는 대통령이 다양한 경제 문제...
한화투자증권은 불안정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운영으로 비판을 받고 있으며, 최근 삼성전자의 하한가 사태와 관련해 내부 시스템 문제에 ...
서울중앙지법은 12·3 비상계엄 사태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했으며,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과 노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