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대의 모터스포츠 리그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가 지난 19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9라운드가 진행되며, 상세한 중계 일정은 티빙(TVING) 앱을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티빙은 19일부터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개막전을 비롯해 11월까지 열리는 라운드의 경기를 실시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모터스포츠의 대중화에 함께 앞장서는 것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티빙 앱 내 스페셜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스페셜관은 '다시보기'로 올해 리그는 물론 화려하게 막을 내린 지난 대회들의 영상도 볼 수 있다. 또한 '티빙톡'을 통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으며, '타임머신' 기능으로 순간 놓쳤던 레이싱 장면의 재시청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더 벙커', '이니셜D'등과 같은 자동차를 주제로 한 맞춤형 콘텐츠들도 함께 추천해줘 다양한 볼거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올 시즌 더욱 진화한 슈퍼레이스를 집에서 즐기고 픈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다이내믹한 경험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티빙은 스포츠 콘텐츠 다각화를 위해 중계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안귀령 총구 탈취? 화장하고 준비" 김현태 前707단장 법정증언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李대통령 "종교단체-정치인 연루의혹, 여야 관계없이 엄정수사"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