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박집에 머물게 된 세븐틴의 3박 4일 숙박기를 보여주는 예능이 다음달 2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나영석 PD와 또 한 번 유쾌한 호흡이 기대된다.
9일 하이브와 에그이즈커밍에 따르면 세븐틴은 나 PD의 신규 프로그램 '나나민박 위드 세븐틴'에 출연한다.
'나나민박'은 '나 사장'(나영석 PD)이 운영하는 민박집에 머물게 된 세븐틴의 갖가지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세븐틴은 나 PD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지난해엔 세븐틴의 유럽 여행기를 담은 '나나투어 위드 세븐틴'이 방영됐고, 이들이 출연한 웹예능 '출장 십오야2-세븐틴 편' 8개 에피소드는 누적 조회수 1억3천만회를 넘겼다.
'나나민박'은 매주 월요일 tvN과 디즈니+에 본편을 공개하며, 한국을 비롯해 일본, 아메리카, 유럽, 인도 등 78개국에 동시 공개한다. 본편보다 긴 분량의 풀버전은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선보인다.
세븐틴은 프로그램 방영에 앞서 오는 26일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를 발매한다. 앨범 제목은 생일을 뜻하는 '버스데이'(Birthday)와 폭발을 뜻하는 '버스트'(Burst)를 결합해 새로운 세븐틴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백종원 갑질 비판하던 저격수의 갑질…허위 보도하고 나 몰라라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곳간 지기' 했던 추경호 "李대통령 배드뱅크 정책 21가지 문제점 있어"
채무탕감 대상 중 2천명이 외국인…채무액은 182억원 달해
李정부, TK 출신 4인방 요직 발탁…지역 현안 해결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