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세븐틴 3박4일 숙박기…나영석 PD와 다시 손잡았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나나민박 위드 세븐틴' 78개국 동시공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민박집에 머물게 된 세븐틴의 3박 4일 숙박기를 보여주는 예능이 다음달 2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나영석 PD와 또 한 번 유쾌한 호흡이 기대된다.

9일 하이브와 에그이즈커밍에 따르면 세븐틴은 나 PD의 신규 프로그램 '나나민박 위드 세븐틴'에 출연한다.

'나나민박'은 '나 사장'(나영석 PD)이 운영하는 민박집에 머물게 된 세븐틴의 갖가지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세븐틴은 나 PD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지난해엔 세븐틴의 유럽 여행기를 담은 '나나투어 위드 세븐틴'이 방영됐고, 이들이 출연한 웹예능 '출장 십오야2-세븐틴 편' 8개 에피소드는 누적 조회수 1억3천만회를 넘겼다.

'나나민박'은 매주 월요일 tvN과 디즈니+에 본편을 공개하며, 한국을 비롯해 일본, 아메리카, 유럽, 인도 등 78개국에 동시 공개한다. 본편보다 긴 분량의 풀버전은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선보인다.

세븐틴은 프로그램 방영에 앞서 오는 26일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를 발매한다. 앨범 제목은 생일을 뜻하는 '버스데이'(Birthday)와 폭발을 뜻하는 '버스트'(Burst)를 결합해 새로운 세븐틴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계파 갈등과 당내 쇄신을 예고하며 한동훈 전 대표와의 관계 정립에 주목받고 있다. 최근 서훈 전 국가안보실장 등이 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최근 일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한 사건에서 50대 이모씨는 항소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고, 재판부는 그의 범행이 사회의 기본 가치를 훼손했다고...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