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 웹툰으로 만든 '나 혼자만 레벨업', 크런치롤 어워즈 최고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크런치롤 시상식에서 최고상 받은
크런치롤 시상식에서 최고상 받은 '나 혼자만 레벨업'. 크런치롤 홈페이지 캡처

한국 웹툰을 바탕으로 만든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이하 나혼렙)이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크런치롤 시상식에서 최고상을 받았다.

25일 크런치롤에 따르면 이날 오후 일본 도쿄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나혼렙'이 올해의 아니메(애니메이션의 일본식 표현) 상을 받았다.

크런치롤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OTT로, 2017년부터 최고 작품을 가리는 시상식을 열고 있다.

이 시상식에서 한국 지식재산(IP)이 최고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혼렙'은 이날 시상식에서 최고의 엔딩 시퀀스상, 최고의 영어 성우상, 최고의 주인공상, 최고 새 시리즈 상 등도 함께 수상했다.

이 작품은 일본 애니 제작사 A-1 픽처스가 제작했지만, 원작이 한국 웹소설과 웹툰이며 애니메이션 제작 지원에 카카오픽코마, 디앤씨미디어 등이 참여해 한국 IP로 꼽힌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29일 한동훈 전 대표에 대한 제명안을 최종 확정하였으며, 장동혁 대표가 주재한 최고위원회에서 의결된 이 안건은 당적 박탈과 복당...
삼성전자가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 43조6천11억원으로 전년 대비 33.2% 증가하며 역대 최대 매출 333조6천59억원을 기록했다. 4...
경북 구미시의 한 버스정류장에서 40대 남성이 40대 여성을 무차별 폭행한 사건이 발생해, 피해자는 치료를 받고 있으며 가해자는 경찰에 검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