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CGV에서 즐기는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 축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CGV,
CGV,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HYBE CINE FEST IN ASIA)' 포스터.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의 콘텐츠를 CGV에서 싱어롱으로 즐겨보세요! CGV는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K-POP 축제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HYBE CINE FEST IN ASIA)를 10일~13일 전국 53개 극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BTS), 세븐틴(SEVENTEEN),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엔하이픈(ENHYPEN)의 콘서트 실황 영화 4편과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재구성한 특별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상영작은 '싱어롱'으로 진행해 극장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를 마음껏 따라 부를 수 있다.

상영관 전체가 하나의 노래방이 되는 '하이브 시네마 노래방'도 주목할만하다.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 10개팀의 총 22개 뮤직비디오로 구성된 영상이 상영된다.

CGV는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람객에게 각 영화별 스페셜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약 500개 영화관에서 진행된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라탐'(HYBE CINE FEST IN LATAM)은 26만 명 이상의 팬들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열리는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는 CGV를 비롯해 10개국 350여 개의 극장에서 진행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