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부동산 역대급 저점 구간"…2025 대구·경북 부동산 머니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실전 경매 이성재 교수, 부동산 머니쇼서 내달 4일 강연

이성재 동서울대 겸임교수(베프옥션아카데미 대표). 빌사부 제공
이성재 동서울대 겸임교수(베프옥션아카데미 대표). 빌사부 제공

부동산 시장 침체 속 '실전 경매'라는 돌파구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이성재 동서울대 겸임교수(베프옥션아카데미 대표)가 '2025 대구·경북 부동산 머니쇼' 강연자로 나선다.

다음달 4일 오전 10시 30분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마이크를 잡는 그는 단순한 이론 전달을 넘어 물건 조사, 현장 임장, 시세 분석, 낙찰 전략, 명도 등 실질 수익이 가능한 전 과정을 직접 함께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평생동행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이 낙찰 후에도 물건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한다.

이성재 교수는 현재 대구 부동산 시장을 '역대급 저점 구간'으로 판단하고 있다. 일반 매매시장이 정체된 이 시기야말로 경매 투자자의 진입 타이밍이라는 것이다. 그는 "지금이 우량 물건을 싸게 낙찰받을 수 있는 시기"라고 진단했다. 이에 이 교수는 이번 대구 강연에서 '실제 수익 창출'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현실적인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행사 주관사인 빌사부 송원배 대표는 "한 번의 강연이 인생을 바꿀 수 있다면, 지금이 바로 그 전환점이 될 수 있다"며 "부동산 경매에 대해 막연함을 느꼈던 초보 투자자부터 부동산 패러다임의 전환점을 찾는 실전 투자자까지, 이번 기회를 통해 부동산 투자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실천적 동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빌사부는 2025 대구·경북 부동산 머니쇼의 둘째날인 5일 입장권은 마감됐으며, 4일 입장권 마감도 임박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윤리위원회는 한동훈 전 대표를 '당원게시판 여론 조작' 이유로 제명하였고, 이에 대해 한 전 대표는 윤리위의 결정이 이미 정해진 것...
원·달러 환율이 10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1,480원에 가까워지면서 이재명 정부의 대규모 재정 지출로 인한 통화량 증가와 관련된 논란이 재점...
경기 고양경찰서는 진로 변경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아 1억2천만원 상당의 보험금을 편취한 가족 보험사기단을 검거하고, 40대 부부와 60대 장...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특검이 사형을 구형한 사건이 국제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그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