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웹툰 원작을 드라마한 작품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이 21일(월) 첫 방송된다. 드라마는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이다.
불법 입양 카르텔의 우두머리 김세희(염정아)는 양부모에게 버려진 아이들을 사고 파는 악역이다. 그녀는 대형병원 이사장이자 자선재단을 운영한다. 우월한 유전자만 존재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아이쇼핑' 사업을 벌인다. 염정아는 이번 작품에서 파격적인 악역으로 존재감을 보여준다.
아현(원진아)은 입양 후 환불 되었지만 구출 된 아이였다. 생존한 아이들의 리더인 아현은 복수와 생존을 위해 싸우다 뜻밖의 진실과 마주한다. 첫 액션 장르 도전으로 극에서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태식(최영준)은 불법 매매 입양 조직의 하수인이지만, 환불된 아이들의 조력자이다. 아이들을 처리하는 일에 죄책감을 느낀 그는 아이들을 보호하며 도와준다.
그 외에도 김세희의 인간병기이자 불법 매매 입양 조직의 운영자 정현(김진영). 예능을 넘어 연기에도 도전하는 방송인 덱스가 배우 김진영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美와 말다르다? 대통령실 "팩트시트에 반도체 반영…문서 정리되면 논란 없을 것"
李 대통령 지지율 57%…긍정·부정 평가 이유 1위 모두 '외교'
대장동 민간업자 김만배·유동규 1심 징역 8년…법정구속
李 대통령 "韓日, 이웃임을 부정도, 협력의 손 놓을수도 없어"
장동혁 "내년 지방선거 '제2의 건국전쟁'…서울서 성패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