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금)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리미트리스: 지금, 더 건강하게'는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스트레스, 통증, 두려움 등 현대인이 마주하는 문제를 직접 경험하며 해법을 찾아 나서는 과정을 보여준다.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등 다양한 작품에서 독보적인 캐릭터와 연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크리스 헴스워스가 더 나은 삶을 위한 세 가지 비밀을 찾아가는 여정이다.
지난 2022년 극한 과제에 도전하며 장수의 비밀을 탐구했던 '크리스 헴스워스: 리미트리스'에 이어 크리스 헴스워스는 이번 시리즈에서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경험과 도전을 통해 모두가 더 건강하게 삶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과 영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건강과 웰빙을 증진시킬 수 있는 과학적인 방법을 담은 세 가지 도전에 임하는 크리스 헴스워스의 모습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첫 번째 도전은 뇌의 인지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술 배우기이다. 드럼을 배우기 시작하고, 7만 명의 팬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의 스타디움 라이브 공연에 함께하기 위해 노력한다.
고통을 피하지 않고 마주하기 위한 두 번째 도전을 위해 크리스 헴스워스는 대한민국을 찾는다. 한국 특수부대의 혹독한 훈련에 참가해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것은 물론, 종합 격투기 선수 김동현과의 만남, 부산 범어사 스님과의 대화를 통해 발견한 새로운 통찰도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크리스 헴스워스는 두려움에 정면으로 맞서는 도전을 펼친다. 무려 180m 높이의 절벽을 등반하며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 위험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통해 더욱 강한 정신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미트리스: 지금, 더 건강하게' 에피소드 중 한국에서의 여정은 한국 특수부대의 혹독한 훈련에 직접 참여해 오랜 시간 안고 있던 만성 통증에 맞서는 새로운 방식에 도전한다. 또한 부산 범어사에서의 불교 명상 체험, 고통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는 심층 훈련 등을 통해 통증과 두려움 등 누구나 겪는 삶의 과제를 전통적 지혜와 과학적 접근으로 풀어내며, 고유의 문화와 정서가 깊이 스며든 에피소드로 세계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전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조국·정경심·윤미향·최강욱 등 광복절 특별사면 [영상]
대통령 '특정인 면죄부' 견제 없는 사면권…무소불위 권력 지적
李대통령, 지지율 하락에도 조국·윤미향·최강욱 사면 강행
'시진핑·中대사 얼굴' 현수막 찢었다가…尹 지지단체 입건
'조국·윤미향' 영향?…李대통령 지지율 56.5%로 최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