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케데헌' 속편 나온다…넷플릭스·소니, 초기 협상 돌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케이팝 데몬 헌터스.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시즌 2로 돌아온다.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26일(현지시간) "소니와 넷플릭스가 '케데헌' 속편 제작을 위한 초기 협상에 돌입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케데헌' 매기 강 감독은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강 감독은 지난 22일 열린 내한 간담회에서 속편 가능성에 대해 "아이디어는 있다"며 "한국 음악 스타일을 여러 가지 보여드리고 싶다. 트로트도 보여주고 싶다. 좀 다른 장르의 케이팝, 한국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케데헌'은 K팝 가수이자 악령 사냥꾼(데몬 헌터스)인 걸그룹 헌트릭스가 악귀들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중 역대 가장 많이 본 영화에 등록하기도 했다.

'케데헌'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의 인기도 뜨겁다.

극중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Golden)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통산 2주째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유어 아이돌'(Your Idol), '소다 팝'(Soda Pop),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 등 '골든'을 포함한 총 8곡의 OST 역시 해당 차트에 7주 연속 진입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이 인사 청탁과 관련한 대화 내용이 공개되면서 야당의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1...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에게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차기 회장 인선을 위한 청탁성 메시지를 보낸 사실이 ...
대구경북신공항 건설 예산이 내년도 정부 예산에 포함되지 않으면서 2030년 개항 목표에 차질이 우려되고 있으며, 대구시는 추후 예산 반영을 촉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