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개발공사는 지난 13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성금은 저소득층의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을 비롯해 재해·재난 피해 지원, 긴급복지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의 재원으로 활용한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대구를 대표하는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JTBC 회생 절차 개시 신청…1기 아나운서 출신 장성규 "이게 무슨 일, 속상하다"
李대통령 "잠실 시위대, '개표소 봉쇄' 민간인 출입제한 행패…엄중수사"
[취재현장-박성현] 대구에서 태어난 죄
李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에 "중동처럼 북한 문제도 해결해 달라"
'유럽서 귀국' 李 대통령…정청래 90도 인사에 "수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