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상진 복귀 MBC 떠나고 Mnet '댄싱9' MC로 컴백!…"설레고 두근거린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상진 복귀' 소식이 화제다.

오상진 전 MBC 아나운서가 Mnet '댄싱9'의 MC로 복귀에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mnet은 10일 "오상진 전 mbc 아나운서가 프리랜서 선언 이후 첫 방송 프로그램으로 '댄싱 9'를 택했다"며 "오상진은 메인 mc로서 예선부터 생방송 결선까지 전 일정을 함께하며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상진 복귀'에 대해 김용범 PD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있어 메인 MC는 매우 중요한 역할이다"며 "아나운서 특유의 정확한 진행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키운 빠른 상황 대처력을 믿는다"고 오상진을 발탁한 이유를 전했다.

이에 오상진은 "'댄싱 9'의 mc 섭외 요청을 받고 매력적인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다"며 "복귀 프로그램이라 긴장도 되지만 시청자를 다시 만날 수 있어 매일 설레고 두근거린다. 즐겁게 시청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상진은 최근 제49회 '백상예술대상' 진행자 후보로 낙점됐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