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연수 여진구 키스 '감자별'보다가…"농도 짙은 키스신에 깜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하연수 여진구 키스신이 화제가 되고 있다.

15일 방송된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서는 거대 소행성이 지구와 충돌한다는 뉴스가 전해지면서 '감자별'의 각 캐릭터가 생의 전환점을 맞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날 나진아(하연수)는 엄마가 자신이 모은 적금을 다단계로 날렸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전 재산을 잃은 나진아는 소주를 마시며 슬픔을 가누지 못했고 이때 홍혜성(여진구)가 다가와 위로를 전했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하늘에 떠 있는 행성을 목격했고, 거대 소행성 '2013QR3'가 지구와 충돌한다는 뉴스를 접하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나진아는 무섭다며 눈물을 흘렸고, 홍혜성은 두려움에 떠는 그녀를 안심시키며 뜨거운 키스를 전했다.

하연수 여진구 키스신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연수 여진구 키스 너무 찐하게 하더라" "여진구 미성년자 아니야?" "감독이 너무 했네" "하연수 여진구 키스신 대박~" "여진구 하연수 키스 너무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각각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강선우 의원의 논란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홍 전...
새해 첫 거래일에 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한국의 수출액은 7천79억 달러로 ...
트로트 가수 숙행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고 있는 유부남 A씨는 숙행도 피해자라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 중 근친한 관계로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