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일 전국 눈, 중부·강원 대설예비특보 발령… 빙판길 '주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내일 전국 눈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기상청에 따르면, 중부 일부지역에 산발적으로 비나 눈이 내리는 가운데 기온이 더 떨어지면서 밤 사이에 전국적은 큰 눈이 내릴 전망이다.

눈의 양은 강원 영서와 산간, 충북 북부에 최고 8cm, 그밖의 중부와 전북, 영남에 최고 5cm, 전남과 영동, 제주도에 1cm 안팎일 것으로 예상된다.

내일 전국 눈은 오후부터 점차 그치겠고, 충남을 비롯한 그 밖의 남부지방은 밤까지 올 예정이다.

내일 전국 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일 전국 눈 오면 정말 좋겠다" "내일 전국 눈 오면 데이트 해야겠다" "내일 전국 눈 오면 눈 싸움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대구경북과 광주·전남의 행정통합 논의가 속도를 내고 있는 반면, 대전·충남과 부산·경남은 정치권 내 이견...
대구의 중견 건설사 ㈜서한이 500억원에 메리어트 호텔을 인수하며 호텔 운영 및 개발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 인수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
경북 영천에서 6·3 지방선거 영천시장 출마 후보자 A씨의 현수막이 훼손되는 사건이 발생, A씨 측은 경찰 수사를 의뢰할 가능성을 언급하며 ...
영국 앤드루 전 왕자가 바닥에 누운 여성의 신체에 손을 대는 사진이 공개되며 전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진들은 제프리 엡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