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희정,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주간 화제의 인물 1위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희정이 한주간 화제성 인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로 인해 '라디오스타'도 지난주 대비 11계단 상승하여 오랜만에 Top 5에 진입하게 되었다.

빅토리아, 황재근, 이민호와 함께 출연한 김희정이 바이크, 랩, 춤 등을 소화하는 것을 본 네티즌은 '못하는게 없다', '앞으앞 대성할 듯', '언프리티 랩스타 보다 잘한다', '멋있다' 등의 의견을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한주간 TV 프로그램 210여 개에 대한 온라인 화제성 분석결과에 따르면 순위변동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MBC '무한도전'은 바보전쟁 편에 대한 부정적 평가 속에서 심형탁 효과 덕분에 지난주 2위에서 다시 1위로 올라왔다.

반면 지난주 1위 MBC '복면가왕'은 6위로 내려 앉았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신발장 엽기토끼 방송으로 시사프로그램으로는 최초로 주간 종합 화제성 2위까지 차지한 프로그램이 되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00회 방송에 대한 각종 인터뷰 및 재조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2계단 상승한 3위를 차지했다.

'무한도전'에 대한 SBS의 도전작 '주먹쥐고 소림사'가 첫방송에 대한 화제성 10위로 시작을 했다.

새 프로그램에 대한 언론의 관심으로 NEWS 부문 2위로 집계되었으며 구하라, 페이, 유이, 오정연, 임수향 등 여자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고르게 나타나고 있다.

지난주 EXO 카이의 등장으로 28계단 올랐던 SBS '오!마이베이비'가 이번주에는 2계단 추가 상승하여 전체 11위를 차지했다.

이와 마찬가지 하니+보라의 게스트 효과로 JTBC '냉장고를 부탁해'가 14위(8계단 상승)로 나타났다.

금요일 시청률 1위인 tvN '삼시세끼 어촌편2'에 대한 화제성은 5계단 낮아진 13위로 발표되었다.

굿데이터는 '만족도는 높으나 네티즌의 소통을 자극할 만한 새로운 이슈가 없는 안정적인 프로그램이기 때문'라 분석하고 있다.

TV화제성 커플예능 부문 사상 1위와 2위가 격차가 가장 적었던 한주였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가 6계단 하락한 15위를, JTBC '님과 함께 시즌2'가 13계단 상승한 20위를 차지했기 때문이다.

MBC every1의 '주간아이돌' 갓세븐 출연 효과로 22위, MBS '세바퀴'는 시골출신vs서울출신 토크에서 큰 웃음을 선사한 세븐틴의 승관 활약으로 SNS 6위까지 올라 전체 24위까지 올라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