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어반자카파가 가수 백아연과 막역한 사이임을 발혀 눈길을 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백아연과 어반자카파(조현아, 권순일, 박용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컬투 정찬우는 "어반자카파가 신곡을 발표하며 백아연에게 음원 차트에서 좀 비켜 달라고 했다던데 정말이냐"고 물었다.
이에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는 "맞다. 내가 그랬다"고 인정했다. 또한 "우리가 신곡을 발표하기 전에 백아연이 신곡 '쏘쏘(So So)'를 발표해서 차트 1위에 있었다"고 답했다.
이어 어반자카파의 권순일은 "조현아가 그 때 '차트에도 위 아래가 있다'고 했다"고 거들었다.
또한 권순일은 백아연과 친해진 계기에 대해 "우리 모두 가수 윤하와 친하다. 우리(어반자카파)가 윤하와 친한데, 백아연도 윤하와 친했다. 그래서 다같이 친해지게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지난달 27일 새 미니 앨범 '스틸(STILL)'을 발표했고 타이틀 곡 '널 사랑하지 않아'로 활동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