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경상남북도 해안과 제주도는 비가 내리다가 아침에는 그칠 것으로 보인다.
경기 동부와 강원도 영서, 충북 북부, 경북 북부 내륙은 대기가 불안정해 낮에 소나기가 올 것으로 전망된다.
예상 강수량은 경상남북도 해안과 제주도, 울릉도·독도가 5∼10㎜, 경기 동부·강원 영서·충북 북부·경북 북부내륙이 5∼20㎜다.
아침까지 서울·경기도를 포함한 서쪽 지방과 강원 영서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 이날 밤부터 내일(17일) 아침 사이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 동해상에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당분간 해상에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아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해야 한다.
오늘 오전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19도, 대전 20도, 광주 20도, 대구 22도, 부산 21도, 춘천 19도, 제주 21도 등으로 어제보다 조금 높겠다.
오후 예상 최고기온은 서울 26도, 대전 26도, 광주 26도, 대구 29도, 부산 27도, 춘천 26도, 제주 25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을 것으로 보인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