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다이아 정채연, 눈물의 재합류…"나쁜 시선으로 보지 말고 좋게 봐주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정채연 인스타그램/Mnet 엠카운트다운 제공
사진. 정채연 인스타그램/Mnet 엠카운트다운 제공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다 다이아에 재합류하게 된 정채연이 재합류 소감을 전했다.

지난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홀에서는 다이아 두 번째 앨범 '해피엔딩(HAPPY ENDING)'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정채연은 "얼마 전까지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다 이렇게 다이아로 합류했다.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다"며 "너무 나쁜 시선으로 보지 말고 좋게 봐달라.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채연은 "다른 멤버들보다 연습 시간은 많이 없었다. 멤버들이 많이 봐줬다. 저희끼리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라 애착이 많이 가고 잘 됐으면 한다"며 "연습 시간이 부족해도 부족한 점 안 보이도록 열심히 했으니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후 자신을 응원하는 멤버들의 격려에 끝내 눈물을 흘린 그는 멤버들이 자신을 향해 많이 성장했다고 하자 "성장하는게 뭘까 생각했는데 저는 시간을 계속 달려왔기 때문에 뒤돌아보니 '내가 성장한 게 있을까' 고민이 들더라. 제 주변 사람들에 대한 소중함을 느꼈다"고 밝혔다.

또 정채연은 "어딜가나 응원의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다. 현장에서도 저를 응원해주시는 선배들이 많았다. 덕담 많이 해주시고 멤버들도 새벽에 응원해줬다. 모두가 고마웠다"고 그동안의 마음 고생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다이아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ENDING'을 발매한 후 타이틀곡 '그 길에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