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어깨동무로 '화기애애'? 교복 자태 '아우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삼화네트웍스 제공
사진. 삼화네트웍스 제공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수지가 교복을 입고 등장했다.

지난 21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진 측은 교복을 입고 수지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김우빈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우빈은 수지의 어깨에 자신의 팔을 걸치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어보이고 있는 반면 수지는 깜짝 놀란 얼굴로 김우빈을 바라보고 있어 둘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1월 17일 경기 안양의 한 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촬영 장면으로, 사람들이 몰려 어수선한 분위기의 촬영 현장이었지만 특히 김우빈이 유쾌하게 현장을 이끌었다고 전해졌다.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김우빈과 수지는 현장에서도 두 사람만의 유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며 "교복만 입었을 뿐인데도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내며 대한민국을 달굴 김우빈과 수지의 열연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사전제작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PD'로 성장해 만나 펼치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로 내달 6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