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V앱' 우태운, 동생 지코랑 닮았다? "내가 조금 더 잘생겼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네이버 V앱
사진. 네이버 V앱

'V앱' 래퍼 우태운이 동생 지코를 언급했다.

우태운은 13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으로 방송된 '해주세요'에서 "지코를 닮았다"는 팬의 말에 "제가 지코보다 조금 잘생겼다"고 답했다.

우태운은 실제 블락비 지코의 친형으로, 말투와 외모에서 비슷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먹방 중 쌈을 싸며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인 우태운은 "보쌈에는 무말랭이와 생마늘, 생양파를 넣어먹어야 더 맛있다"며 팁을 전수했다.

이어 "하지만 다음날 일이 있는 분들이라면 자제하는 게 좋다. 다음날 출근하면 직장 상사들에게 욕을 먹을 수도 있다. 사실 저도 내일 라디오가 있다. 하지만 그냥 먹겠다"며 생양파, 생마늘과 함께 보쌈을 먹었다.

한편 블락비 지코의 형으로 알려져있는 우태운은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랩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