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민호 한류매거진 '한국풍향' 화보 촬영, 소년과 청년 사이룰 담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한국풍향
사진.한국풍향

배우 이민호가 청춘의 청사진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소년의 풋풋함 속에 숨겨진 진중함과 시크함을 한 곳에 모아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트랜디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체크 문양의 상의는 물론 태슬로 포인트를 준 의상은 배우 이민호가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더 돋보이게 한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배우로서는 물론 다들 정말 잘하기에 조언할 건 없지만, 한가지 부탁하고 싶은 점은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학교 생활이나 친구들과의 일상 생활 역시 중요하게 생각하고 즐겼으면 좋겠다" 며 밝혔다.

이어 "그 일상 속에서 나오는 깨달음도 있고, 스트레스를 해소 할 부분도 있기 때문에 학교 생활이나 수련회, 수학여행 이런 추억들은 꼭 남겼으면 좋겠다. 그때가 아니면 다시는 해볼 수 없는 소중한 추억들이다"며 어린 나이부터 연기를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남겼다.

배우 이민호를 한마디로 표현 해달라는 질문에는 "항상 Refresh 되고 싶은 배우"라 답하며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되는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대중들에게 각인시키기도 했다.

한편, 이민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한국풍향 4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