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장 공모, 20일까지 원서 접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재)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대구혁신센터)는 20일까지 신임 센터장을 공개 모집한다.

대구혁신센터는 2014년 9월 개관한 후 지역 창업 생태계 플랫폼 구축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해왔다. 대구혁신센터의 창업지원 프로그램인 C랩은 현재까지 5개 기수, 83개 팀을 육성'배출했으며, 매출 132억원'신규 채용 106명'투자유치 94억6천만원 등의 성과를 거뒀다.

지난해 말 대구삼성창조캠퍼스로 확대 이전한 혁신센터는 100개실의 보육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비수도권 혁신센터로는 유일하게 미래창조과학부로부터 '거점혁신센터'(미래기술 분야)로 지정됐다.

신임 대구혁신센터장 임기는 올해 6월 2일부터 3년이다.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을 거쳐 이사회에서 최종 후보자 1인을 선정하며, 미래부장관의 승인을 받아 임명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대구혁신센터 방문접수나 등기우편, 이메일로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재)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https://ccei.creativekorea.or.kr/daegu)를 참조하면 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