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준호의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얼굴근육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오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경상남도 하동으로 떠난 '시인과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다양한 코믹표정을 짓고 있는 김준호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무언가에 기겁한 듯 눈을 크게 뜨고 입 꼬리를 쭉 내리고 있는가 하면, 상체를 한껏 젖힌 채 배꼽을 쥐고 폭소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자신의 눈가 주름을 어필하려는 듯 귀엽게 눈웃음을 짓고선 손가락으로 주름을 가리키고 있는 김준호의 모습까지 포착돼,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삿갓을 쓰고 흰 두루마기를 걸치고 있는 김준호의 범상치 않은 의상까지 담겨있어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의 모습으로, 김준호는 명불허전 표정부자의 위엄을 드러내며 마을 곳곳에 웃음을 전파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뼈그맨' 김준호가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뼈그맨' 김준호의 꿈틀거리는 얼굴근육은 오는 16일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