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노래싸움-승부' 블락비 태일, 대선배 '브라이언'의 애절한 감성 보컬 완벽재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2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

'노래싸움-승부'에서 블락비 태일이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의 애절한 감성 보컬을 완벽 재현한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태일이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대표 명곡 중 하나인 'Missing you'로 가슴 절절한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태일이 감성 보컬로 손꼽히는 대선배 '브라이언' 못지 않은 애절함을 선보였다고 해 관심을 끈다. 특히 태일은 'Missing You'의 애절한 감성과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을 능가하는 부드러움 음색으로 최고의 무대를 꾸몄다는 전언. 나아가 태일은 휘몰아치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특유의 R&B창법을 완벽하게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태일은 이별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이 담긴 노래의 가사를 애절하게 소화해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시켰다. 태일은 초반부 절절하게 감정을 끌어 올리더니 후반부에 터지는 애절한 마음을 파워풀하게 표현해내 현장의 모든 이들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더욱이 태일은 자신의 주특기인 감미로운 미성을 백분 활용해 호소력 짙은 무대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노래가 끝나자 대반전의 놀라운 점수차로 현장이 초토화 되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태일은 만족스러운 듯 "엄마에게 자랑하겠다"며 수줍은 미소를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에 반전의 점수로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 태일의 무대에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태일이 브라이언의 절절한 감성을 고스란히 재현해낸 무대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21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