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노래싸움-승부' 허영지, '국악의 神' 박애리와 트로트 맞대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2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

'노래싸움-승부'에서 가수 허영지와 국악인 박애리가 섹시미와 단아미의 정점에서 극과 극 매력을 폭발시키며 역대급 맞대결을 펼친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허영지와 '국악의 신' 박애리는 심수봉의 '사랑 밖엔 날 몰라'로 자존심 건 맞대결을 펼친다. 한편 허영지는 카라 해체 이후 첫 단독 음악 프로그램 출연으로 '승부'를 선택해 그의 활약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허영지와 박애리가 극과 극의 여성미를 뽐내고 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렌지빛 강렬한 머리칼을 흩날이는 허영지는 보기만 해도 심쿵함을 폭발시킨다. 특히 허영지는 한국 전통 무용을 선보이는 듯 두 손을 흔들거리고 있는데 특유의 발랄함이 뿜어져 나오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박애리는 머리를 곱게 쪽지고 단아한 한복 자태를 선보이며 고전미를 과시하고 있다. 더욱이 허영지를 바라보는 박애리는 한없이 인자함이 느껴져 섹시한 허영지와 단아미의 박애리가 펼칠 맞대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이날 무대에 오른 허영지는 톡톡 튀는 상큼한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허영지는 사랑에 빠진 듯 감정이 폭발하는 목소리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박애리는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명창다운 성량을 자랑하는 동시에 남편 팝핍현준에게 배운 춤까지 선보이며 반전의 매력까지 폭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자아진다.

이에 비주얼부터 극과 극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는 두 사람이 선보일 심수봉의 노래는 어떠했을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허영지는 국악 1인자 박애리를 꺾고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는28일(금)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