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역세권+최첨단 '强小 아파트'…동우씨엠 '더뉴클래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모든 가구 계단식 남향 구성, 임대·시설 관리 종합 서비스

동우씨엠그룹은 강소형 아파트 브랜드
동우씨엠그룹은 강소형 아파트 브랜드 '더 뉴클래스'와 주거생활 특화서비스 브랜드 '세이버스'를 선보이고 있다. 각산역 더뉴클래스 3차 조감도. 동우씨엠그룹 제공

1999년 주택관리전문회사로 문을 열었던 동우씨엠㈜은 올해로 18주년을 맞아 임직원 2천500여 명과 7개의 계열사를 거느린 동우씨엠그룹으로 성장했다.

주택관리전문회사에서 건설 포털주거서비스그룹으로 성장하기까지 동우씨엠그룹은 강소형 아파트 '더뉴클래스'와 주거생활 특화서비스 '세이버스' 등 2개 브랜드로 붐을 일으켰다.

2013년 각산역 더뉴클래스 2차 청약경쟁률 20대 1, 2014년 태전역 더뉴클래스 청약경쟁률 30대 1 등에 이어 2015년 매천역 더뉴클래스와 각산역 3차 더뉴클래스를 동시 분양하면서 강소형 아파트의 위상을 높였다.

1호선 각산역 혁신도시 입구에 위치한 각산역 더뉴클래스 3차는 역세권 프리미엄과 혁신도시의 스마트 생활을 동시에 누리는 보기 드문 실속 아파트로 일부 미계약 세대를 특별분양 중에 있다. 평면에서도 최강 49㎡를 완성한 각산역 더뉴클래스 3차는 면적으로는 소형이지만 그 생활시스템은 강력하다. 대규모 단지에서 큰 평형에 밀려 언제나 방향과 동선이 좋지 않았던 소형아파트에 가장 좋은 자리, 가장 밝은 남향을 내어준다. 전 가구 계단식 남향단지로 발코니 확장은 추가 부담 없이 무료로 시공하며 상업시설, 주민공동시설, 커뮤니티 등 다양한 생활시설을 마련했다.

올 11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각산역 더뉴클래스 3차는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 무이자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며, 투자자를 대상으로 신개념 자기관리형 임대관리서비스를 제공해 입주 시부터 2년간 확정 임대료를 지급하는 '확정 임대료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동우씨엠그룹의 또 다른 브랜드는 대한민국 최초의 주거생활 특화서비스 브랜드 '세이버스'다. 2012년 상표등록을 마친 '세이버스'는 임대관리서비스와 시설관리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부동산자산관리 포털서비스 시스템이다.

주거 공간 입주자를 위한 생활 편의 서비스, 임대 사업자를 위한 임대 자산관리 서비스, 주택 빌딩 등 건축물 안전을 위한 유지관리 포털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지원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 중이며, 기동서비스팀을 통한 긴급출동서비스까지 지원해 입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자산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