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4년만에 돌아온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드래곤 새 앨범의 곡 포스터를 공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 '개소리(BULLSHIT)'임을 발표했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 제목은 '권지용'이며 첫 번째로 소개한 타이틀곡 '개소리'는 제목만큼이나 강렬한 임팩트가 느껴지는 힙합곡"이라고 설명했다.
늘 파격적인 시도로 이슈의 중심에 서온 지드래곤이 지난 2013년 'COUP D'ETAT'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이번 새 앨범 '권지용'을 통해 과연 어떤 새로운 음악과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지드래곤은 오는 8일 오후 6시 신보를 발표한다. 이어 10일에는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액트3. M.O.T.T.E'를 연다.
이번 투어에선 총 19개 도시 팬들을 만난다. 아시아, 북미, 오세아니아, 일본 등 여러 지역을 방문해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하트브레이커', '크레용', '삐딱하게' 등의 성공에 이어 네 번째 솔로앨범 '권지용'까지 완벽하게 신드롬을 일으킬 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 많은 뉴스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장동혁 "지선부터 선거 연령 16세로 낮춰야…정개특위서 논의"
이강덕 포항시장, 경북도지사 출마 선언 "제2의 박정희가 되겠다"
대구시장 출마 최은석 의원 '803 대구 마스터플랜' 발표… "3대 도시 위상 회복"
대구 남구, 전국 첫 주거·일자리 지원하는 '이룸채' 들어선다…'돌봄 대상'에서 '일하는 주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