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엄마의 소개팅' 가수 미나 엄마, 소개팅 상대 강력 대시에 "서서히 마음 열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Drama 채널
사진.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

'엄마의 소개팅' 가수 미나의 엄마가 소개팅남(男)의 적극적인 강력 대시에 깜짝 놀랐다. 미나의 엄마는 소개팅男의 거침 없는 직진 본능에 놀라면서도 점점 마음을 열었는데, '깜짝' 꽃다발 프러포즈까지 진행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5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된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제작 KBS N / 프로듀서 명재욱)에서는 '미나 엄마' 장무식 여사와 소개팅男 나기수 씨의 첫 번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 '엄마의 소개팅'은 스타들이 홀로 지내는 엄마에게 직접 소개팅을 주선하며 신선한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지난 설 연휴 KBS 2TV에서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엄마의 소개팅'은 호평에 힘입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됐고 방송 후 호평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주 장무식 여사는 소개팅男이 연극 동호회 동료인 나기수 씨라는 사실을 알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 한껏 긴장해 표정까지 굳는 등 알쏭달쏭한 표정으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하지만 장무식 여사는 소개팅男의 진심 어린 고백에 서서히 마음을 열며 미소를 찾아갔고 두 사람 사이에는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장무식 여사를 향한 소개팅男의 꽃다발 프러포즈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소개팅男은 길거리에서 장무식 여사를 향해 꽃다발을 내밀고 있으며, 장무식 여사는 생애 첫 꽃다발 선물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미나 역시 엄마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얼굴 한가득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장무식 여사는 소개팅男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수줍어하면서도, "엄청 행복하긴 행복해요"라며 솔직한 마음 표현을 하는 등 소개팅男을 웃게 만들었다는 전언. 이에 장무식 여사가 자신을 사모하고 있던 소개팅男의 마음을 받아 들일 지에도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엄마의 소개팅'을 제작하는 KBS N은 KBS Drama, KBS Joy, KBS N Sports, KBS W, KBS Kids, KBS N Life 6개 채널을 통해 '엄마의 소개팅'을 비롯해 '차트를 달리는 남자', '닥터 하우스'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추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