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뭉뜬' 윤두준X용준형, 북해도 산해진미에 '역대급' 먹방..."두준이가 질주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의 게스트로 합류한 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과 용준형이 북해도 현지에서 먹방의 진수를 보였다.

20일 JTBC에 따르면 녹화 당시 윤두준과 용준형은 '뭉쳐야 뜬다'의 기존 멤버 김용만 안정환 김성주 정형돈과 함께 일본 북해도로 식도락 패키지 여행을 떠났다. 윤두준과 용준형은 그저 먹고 또 먹는 무한 먹방 코스에 어느 때보다 행복해하며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겼다.

싱싱한 북해도산 해산물 요리 앞에 무장해제 된 윤두준과 용준형은 심지어 다이어트까지 잊고 무아지경 상태에서 먹방에 빠져들었다.

원조 먹방돌 답게 놀라운 속도로 음식을 해치우기 시작한 윤두준은 식사 시작 10분 만에 한 접시를 뚝딱 비워냈다.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은 "두준이가 벌써 질주한다. 먹는 스킬이 메시 드리블 수준"이라며 먹방 스킬에 놀란 표정을 지어보였다.

용준형 역시 윤두준 못지 않은 신흥 푸드 파이터로 대활약했다. 가장 마지막까지 젓가락을 내려놓지 않고 소리없이 폭풍흡입하며 모두가 감탄할 만한 먹방계 숨은 강자로 떠올랐다.

정신없이 식사에 몰입하던 용준형은 하이라이트 앨범 재킷 사진 촬영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큰일이다. 재킷 사진 찍으려면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라고 근심어린 표정을 지었다. 그러면서도 북해도의 산해진미 앞에서는 이성을 잃은 채 식사를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녹화분은 이날 오후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