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솔로 컴백' 청하, 자연스러운 매력 담은 화보 공개 "I.O.I 멤버 아닌 가수 '청하'로 다가가고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모두의 소녀 그룹 'I.O.I' 활동을 끝내고 유일하게 솔로로 첫 걸음을 내디딘 가수 '청하'의 내추럴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가 패션매거진 7월호를 통해 공개 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청하는 깨끗한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쇼츠,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로 평소 무대와는 다른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분홍색 드레스에 가벼운 메이크업을 하고 지긋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수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청하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매일 밤 얼굴 전체에 슬리핑 팩을 듬뿍 발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며 그녀만의 관리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그녀는 I.O.I 멤버가 아닌 솔로 가수 '청하'로써 팬들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하며 솔로 활동에 대한 열정을 보여 주었다.

솔로가수청하의다양한 모습을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