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신 미모' 배우 채서진, 인도 배낭 여행기 공개 "가장 짜릿하고 행복한 순간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노종석, 채서진
사진.노종석, 채서진
사진.노종석, 채서진
사진.노종석, 채서진
사진.노종석, 채서진
사진.노종석, 채서진

배우 채서진이 스타& 패션 매거진 을 통해 홀로 떠난 인도 배낭 여행기를 공개했다.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와 인도 풍광이 어우러져 더욱 빛을 발하는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다.

배우 채서진은 이번 인도 여행을 두고 "살면서 경험한 가장 짜릿하고 행복한 순간들이었고,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는 걸 알게 해주었다"고 설명했다. 인도 영화 마니아인 그녀는 스물두 살 무렵 버킷 리스트에 인도 여행을 올렸고, 비로소 실현한 것이라고.

여행에서 돌아와서도 한동안 인도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서진은 이번 여행을 통해 배낭 여행의 묘미까지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여행을 통해 내 몸통만한 배낭 하나 메고 아무런 계획 없이 곳곳을 누비는 여행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알았다. 인도는 제가 앞으로 세 번 이상 더 찾게 될 나라"라며 꿈결 같았던 인도 여행을 추억했다.

배우 채서진이 전한 생생한 인도 여행기는 7월호 및 인스타일 홈페이지(www.instylekorea.com) 및 인스타그램(@instylekorea)을 통해 공개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