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프듀2' 김상균, "이상형? 웃는 여자가 매력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지오아미코리아
사진.지오아미코리아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김상균이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 코리아(GIOAMIKOREA)와 화보 촬영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뽐냈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너드룩과 모노톤의 모던 시티 룩으로, 그동안 '프로듀스 101'에서 보여줬던 귀여운 모습을 뛰어넘어 카리스마부터 섹시, 큐티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화보 촬영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져다. 특히 이번 화보는 '프로듀스101'에서 '까치발소년'으로 유명해진 박성우과 같이 이뤄졌으며, 라이브 방송의 누적뷰는 무려 10만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페이스북을 뜨겁게 달궜다.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물어보자 김상균은 "활동이 끝나고 회사에 출연 제의가 왔다는 것을 알게 됐다. 평소 시즌 1도 재밌게 시청하였고 이슈가 된 프로그램이라 놓칠 수 없는 기회라 생각되 회사에 출연 의사를 강하게 어필했다"고 말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하면서 가장 친했던 멤버는 "MMO 식구들과 친하게 지냈다"고 했으며, 가장 기억에 남았던 무대는 "랩 파트를 맡은 연습생으로서 역량을 보여 줄 수 있었던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답했다. 향후 계획에 대해 물어보자 "프로그램에서 기존의 보여드렸던 모습을 탈피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였드렸기 때문에 모든 것에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며 웃었다. 이상형에 대해 물어보자 "웃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여자"라고 답하며 많은 팬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하였다.

지오아미코리아는 박성우를 비롯 많은 프로듀스 101 연습생들과 화보, 라이브 방송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진행할 다른 연습생들의 화보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