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재정, '붉은악마' 시절 사진 공개? "어릴때부터 귀여웠네" 대체 어떤 사진이길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재정 / 사진출처 - 박재정 인스타그램 캡쳐
박재정 / 사진출처 - 박재정 인스타그램 캡쳐

박재정의 신곡 '시력'이 오늘(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는 가운데, 박재정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앞서 박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은 'Be the Reds!' 티셔츠를 입고 머리에는 태극기 두건을 두른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박재정의 어린시절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지금과 별반 다를 바 없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박재정 어릴때부터 귀여웠네..", "어? 저 티셔츠는???", "국민티셔츠 입었네", "오빠 너무 귀여워요", "볼에 태극기 그린거봐..", "쏘 카와이이", "귀여워라 ㅠㅠ"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박재정은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했다.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